종합·경제

BIAF2022에서 일본 토에이 애니메이션을 만난다

수도일보 2022. 10. 20. 17:39

현대백 중동점서 ‘Ani_마스터展’
몽키.D.루피 대형 풍선도 설치

Ani_마스터展 ‘Toei Animation x BIAF : 그날의 꿈, 다시’ 전시 현장. /BIAF2022 제공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2)이 올해 24주년을 맞아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는 Ani_마스터展 ‘Toei Animation x BIAF : 그날의 꿈, 다시’ 전시를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개최한다.

Ani_마스터展 ‘Toei Animation x BIAF : 그날의 꿈, 다시’는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작품을 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던 유년 시절의 ‘추억 속의 어느 날’을 다시 느끼게 하고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처럼 멋진 어른이 되길 바라는 ‘미래의 어느 날’을 응원하고자 하는 바람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2000년대 초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지몬 어드벤처>, <꼬마마법사 레이>, <프리큐어>, <원피스> 등의 토에이 애니메이션 히트작과 올해 말 국내 개봉 예정인 <원피스 필름 레드>를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 전시뿐만 아니라 중앙 야외광장에 설치된 원피스 주인공 ‘몽키.D.루피’ 대형 풍선과, 9층 문화홀에 토에이 에니메이션 굿즈샵을 오픈해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많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Ani_마스터展 ‘Toei Animation x BIAF : 그날의 꿈, 다시’는 지난 18일 개막해 25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열린다.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 BIAF2022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한국만화박물관, CGV부천 등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