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경제

DDP디자인스토어가 달라졌다

수도일보 2023. 11. 16. 15:53

DDP 내 어울림광장으로 위치 이전, 상품매장 전반적인 변화 및 접근성 확대
국내 스타 디자이너 상품과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가 담긴 브랜드 다수 입점
우수 디자인 상품을 발굴하고 알리는 국내외 판로개척 플랫폼으로 한층 도약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경돈) ‘DDP디자인스토어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으로 이전하면서 새로워진 매장과 상품으로 시민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DDP디자인스토어에서는 전체적으로 변화한 내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알려진 국내 스타 디자이너 성정기, 송봉규, 유화성, 이달우, 이석우, 이영연, 하지훈의 대표적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스타 디자이너들의 상품은 모두 새로 이전한 DDP디자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성정기 디자이너의 Beyond DDP 시리즈, 이석우 디자이너의 SWNA가 디자인한 Pond 북스탠드, 하지훈 디자이너의 신작 RE:SOBAN, 조명브랜드 AGO의 상품 등이 DDP디자인스토어의 핫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그 외에도 김김랩, 뚜까따, 서커스보이밴드, 위글위글 등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20-30대 주요 고객층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DDP디자인스토어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해 오는 17()부터 23()까지 7일간 다양한 시민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SNS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DDP 공식 인스타그램 (@ddp_seoul) 내 스토어 행사 게시물 공유한 후 DDP디자인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ddpdesingstore)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약 40명에게 디자인 상품과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DP디자인스토어 이전과 이와 관련된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의 정보는 DDP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dp_seoul) 또는 DDP디자인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돈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는 “DDP디자인스토어는 국내 디자이너와 우수 디자인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서울을 찾는 모든 이들의 필수 코스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디자이너의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상품이 이곳에서 활짝 피어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수도일보 www.soodoilbo.com